창원교도소 김근성 교도관님 칭찬합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누구든지 적극 응대하시는 모습과 사람냄새나는 법무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하나
작성일
2024.03.08
조회수
758
창원교도소 김근성 교도관님 칭찬합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누구든지 적극 응대하시는 모습과 사람냄새나는 법무부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방문하였을때 잘 몰라서 여쭈어 보고, 손도장증명원 받을 위임장 서류를 어디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물어보고 항상 친절하셔서 감사합니다!

사람냄새나는 교도관님이라 느낀 적은 "80대 " 할머니께서 아들을 찾으러 혼자 오셨나봐요, 몇시간동안 버스를 타고 혼자 오셨다고, 아들 좀 찾아달라고 여기저기 부탁하시는데

사무실 밖까지 나오셔서 할머니 눈높이에 맞추어서 대답해드리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일반 접견하러 드릴 때 지나가는 인사말에 참으로 감사하고 따뜻함을 느껴요

"OO씨 잘지내시죠?"

"안 오셔서 벌써 나가신 줄 알았네요~"

우연히 이런 공간을 발견하여 감사의 메세지를 이렇게 전달하네요~

칭찬 많이 해드리고 싶은 김근성 교도관님 칭찬합니다!!!



이전글
박성재 장관님께 2편 2024-02-28 20:39:59.0
다음글
범죄자(이종섭) 도피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현 법무부장관 박성재를 칭찬합시다. 2024-03-11 13:12:1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