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준법지원센터(안양보호관찰소) 전상용 계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장운학
작성일
2023.03.29
조회수
188
안양준법지원센터(안양보호관찰소) 전상용 계장님 감사합니다.
2022년 작년 전에는 전상용 계장님 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 지원을 받게 해 주셔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이효섭 과장님과 함께 도움을 주셔서 덕분에 1종 보통 운전면허를 취득하게 되었고요. 그리고 매번 전상용 계장님께 감사하고 고마운 게 정말 친근하게 형 형님처럼 친근하게 편하게 대하여 주시고 많이 신경 써 주세요. 제가 보호관찰소에 면담 일정 외에는 한 번은 가정 방문 또는 집 근처에서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데 거의 집에만 있으니 운동도 좀 하고 산책 등등,, 하라고 하시며 전에는 음료수를 사주셨는데요. 오늘은 과자를 한 봉지? 사주셨어요. 부모님과 그리고 조카랑 잘 먹을게요. 정말 고맙고 또 부담? 죄송하기도 하네요. 오늘 벚꽃 앞 그리고 현충탑 근처에서 제가 사진도 촬영해 드리고 저도 한 장의 추억 감사합니다. 제가 고마움의 표현을 이렇게나마 해야 할 거 같아서요. 보호관찰소(준법지원센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모든 분들이 친절하시고 그러시겠지만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시고요. 가족의 건강. 믿음, 소망, 사랑. 이루고자 하시는 꿈, 일들. 이루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사람. 서울구치소 11중(15호) 담당 오혁환 교도관님. 2023-03-28 11:33:13.0
다음글
서울구치소. 박지성 교도관님 감사 드립니다. (짝짝짝!!!) 2023-03-30 22:15:57.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