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이민장관 면담

작성일
2023.03.28
조회수
690
공공누리
4유형
전화번호
0221104019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이민장관 면담  첨부 이미지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이민장관 면담


한동훈 법무부장관은 310(현지 시각)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의 에릭 반 데르 버흐(Eric van der Burg) 이민장관*과 회담하였습니다.

   

두 장관은 이민, 난민 등 국가 간 인구 이동의 문제는 전 세계가 겪고 있는 글로벌 이슈임을 공감하고, 이에 대처하기 위한 양국 간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습니다.


* 법무안전부에는 부를 대표하는 법무안전부 장관(Minister of Justice and Security), 법적 보호 장관(Minister of Legal Protection), 이민장관(Minister of Migration) 3명의 장관이 있으며, 이민장관은 이민 업무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지는 정무직임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법무안전부 이민장관 면담 한동훈 법무부장관은 3월 10일(현지 시각) 네덜란드 법무안전부의 에릭 반 데르 버흐(Eric van der Burg) 이민장관*과 회담하였습니다. 두 장관은 이민, 난민 등 국가 간 인구 이동의 문제는 전 세계가 겪고 있는 글로벌 이슈임을 공감하고, 이에 대처하기 위한 양국 간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습니다. * 법무안전부에는 부를 대표하는 법무안전부 장관(Minister of Justice and Security), 법적 보호 장관(Minister of Legal Protection), 이민장관(Minister of Migration) 등 3명의 장관이 있으며, 이민장관은 이민 업무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지는 정무직임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법무부장관, 네덜란드 이민귀화청장 면담 2023-03-28 14:34:08.0
다음글
법무부장관, 독일 연방내무부 차관 면담 2023-03-28 14:45:34.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