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출입국관리사무소 이옥란 담당자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
정지영
작성일
2023.03.01
조회수
139
안녕하세요.

전주출입국관리사무소 이옥란 담당자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에 미국사시던 이모가 한국에 들어오시게 되면서
전주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 업무를 처리하실 일이 있으셨는데, (23년 2월 9일 1시 30분경 방문하셨습니다.)

저희 어머니와 함께 방문하셔서 행정처리하시는데
워낙 두 분이 연세도 있으시고, 이모는 미국에서 또 워낙
오래사셨어서 한국 행정절차에 대해서 어려움이 많으시던 차에 전주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 이옥란 담당자님이 정말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해주셨다고 말씀을 전해들었습니다.^^ 이옥란 담당님 외에도 또 다른 여성 담당자분이 많은 도움 주셨다고 하셨는데, 성함을 몰라서 적지 못하겠네요 ㅠㅠ 아무튼 큰 도움 주신 전주출입국관리사무소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두 분이서 우왕좌왕 많이 헤매셨다고 하셨는데, 이옥란 담당자님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고해서 너무 안심이 되었습니다. 어머니와 떨어져사는터라 이런 행정 업무에 같이 동행하지 못해서 걱정이 될 때가 많았는데, 이옥란 담당자분 외 전주출입국사무소 직원 분들의 친절한 응대로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큰 감사의 말씀드리며, 도움주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전글
대전출입국관리사무소 신은경행정관님 감사합니다. 2023-02-15 17:09:19.0
다음글
수원외국인청 국적과 박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3-03-02 10:19:46.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