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법무부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JIN XIANGCHUN
작성일
2022.12.16
조회수
333
한 겨울 추위 등 열악한 사무실에서 근무하시는 코트라 직원과 법무부 임석훈 실장님 등을 칭찬합니다.
현대식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사무실에 들어서니 한기가 느껴져 이유를 물으니 지난번 수해로 난방과 주차도 되지 않는다고 해서 불편했지만, 입구 민원 안내하시는 분과 법무부 직원들의 친절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를 보고 칭찬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추위에 법인투자 관련 체류문제로 12월 13일 KOTRA를 방문하였는데 입구의 상담 직원의 친절한 안내와 많은 서류 제출로 인해 불편했음에도 친절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주신 법무부 임석훈 실장님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바깥 날씨는 추웠지만 사무실의 직원들의 친절한 태도로 마음이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속히, 근무하시는 사무실의 난방이 재개되었으면 합니다. 코트라에 근무하시는 모든 분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시리아, AHMAD 드림
이전글
청주 출입국사무소 조사계 김경희님과 박순영님 정말 감사합니다. 2022-12-14 10:50:51.0
다음글
제주출입국외국인청 직원분들의 노고와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2022-12-19 05:16:2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