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출입국외국인청(목동) 김정원, 박정은 담당공무원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한도희
작성일
2022.06.22
조회수
502
서울출입국외국인청(목동) 체류민원실 김정원 공무원과 우수인재˙투자지원센터 박정은 공무원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는 민원 접수 대상이 되는 외국인은 아니지만,
성남의 한 축구단 직원으로 저희 소속 외국인 선수의 사증, 체류 및 등록 등의 업무를 수 년 간 서울출입국외국인청에서 진행해왔습니다.

정해진 절차와 기간이 있는 것을 알면서도 종종 저희 팀과 선수의 불가피한 상황 등의 문제로 사증, 등록 처리를 서두르는 요청을 드릴 때가 많았는데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도 김정원 공무원님과 박정은 공무원님께서는 저희의 상황을 귀기울여 들어주시며,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대한 도와주려 하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른 방문 때는 간혹 구비서류에 누락된 부분들이 발견될 경우 그저 안된다는 말로 돌아가시라 하는 경우도 많이 겪어보았는데,
김정원, 박정은 공무원님께서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여 주시고 신청 등이 늦어지지 않게 조치를 취해주셨습니다.

어쩌면 사소할 수 있는 것들이지만 두 담당 공무원의 적극적인 협조가 없었다면 저희는 업무에 큰 차질이 생겨 난감한 상황에 마주했을 것 같습니다.

담당자분들 덕분에 저희 외국인 선수는 문제없이 원활히 제 기간 안에 등록을 하여 경기에 출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하여 김정원, 박정은 공무원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매년 업무를 협조해주시는 서울출입국외국인청(목동) 모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창원 출입국외국인사무소 거제출장소 담당자님을 칭찬합니다 2022-06-22 11:50:25.0
다음글
대전출입국사무소 신은경 담당자님의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칭찬글 올립니다. 2022-06-24 10:00:00.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