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출입국 외국인청 (목동)에서 근무하시는 백재욱 담당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조혜미
작성일
2021.04.30
조회수
603
안녕하세요 저는 업무차 서울 출입국 외국인청에 민원이 있었던 국민 조혜미입니다.

이번에 제가 백재욱 담당자님의 도움을 많이 받아 정말 감사한 말씀을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백재욱 담당자님께 질문을 드릴 때마다 공무 바쁘신 가운데에도
(서울 출입국청이 제일 바쁘고 담당자님들이 많이 고생하시는 곳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나 하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해결 될 때까지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출입국 업무가 과중하고 많이 힘드실텐데 친절히 잘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라도 글로서 제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예전에 외국인청에 가보니 여러 국가에서 방문한 수많은 외국인들이 민원처리를 위해 있는 모습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코로나로 어지러운 시절인데 두꺼운 마스크 쓰고 꾸역꾸역 열심히 일하고 계신 외국인청 모든 직원분들 정말 노고가 많으십니다.

특히 백재욱 담당자님 같은 분이 계시다면 앞으로도 우리나라 국경이 튼튼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고,

한국에 체류하고 있는 수많은 외국인들도 무사무탈하게 한국에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울산출입국.외국인사무소 국적담당 오세용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2021-04-28 12:18:02.0
다음글
대전출입국 천안출장소 체류과 이재봉 과장님께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2021-05-08 20:08:00.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