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출입국.외국인사무소장 박재완 칭찬합니다.

작성자
최낙원
작성일
2021.02.23
조회수
197
*사이트 본인인증이 안되어 대신하여 글을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LUOLI라고 합니다.
2월 16일에 대전출입국관리사무소에다가 비자신청을 접수했습니다.
접수번호는 TJBO21000175 입니다.
저의 미숙한 생각때문에 전에 한국에서 불법 체류를 한 적 있습니다.(절대 돈을 벌으려고 체류한거 아닙니다. 그리고 그때 이일이 이렇게 클 줄 몰랐어요, 만약에 알았으면 무슨일이 있어도 비자 연장을 했겠죠, 죄송합니다.)
그런데 제가 한국을 진짜 좋아해서 한국으로 꼭 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한국에 가서 공부를 시작했어요.
한국에 대한 정이 너무 많이 들었고 한국생활에 너무 익숙해져 버렸어요.
저의 무식한거 때문에 이렇게 큰일될줄....제가 중국에 들어와서 진짜 반성을 많이 했습니다.
다시 이런일이 절대 없다는걸 보증합니다.
그리고 중국에 있는 일년반 동안 한국을 너무 그리워 합니다.
선생님,
만약에 이번에 제가 한국으로 다시 돌아갈수있으면 진짜 성실하게 살고 좋은 인재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한국에 가서 일을 잘 할수 있도록 중국에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기획줄 수 있으면 너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중한통역해본 경력 있어서 만약에 사무소에서 필요하면 저의 근무시간빼고 언제든 봉사하러 갈수 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이전글
광주출입국 사증번호발급 담당자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2021-02-09 14:35:20.0
다음글
1345 안희성 상담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2021-02-26 12:48:2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