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출입국외국인사무소 사증담당 정지다 행정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정진
작성일
2020.10.29
조회수
275
늘 해오던 사증 업무가 아닌 새로운 종류의 사증을 신청하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름 무렵부터 준비했던 것들이 희망했던 시기에 알맞게 완료가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다른 창구도 없이 단독으로 사증 업무를 담당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실 텐데도 방문할 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과정 하나하나 상세한 설명까지 덧붙여주셨습니다. 제출한 서류만 어림잡아도 50페이지는 훨씬 더 되는 많은 분량임에도 민원인이 사증심사를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보완 서류 등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중간에는 생각보다 발급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길어질 것 같아 많이 조급해지기도 했고, 답답했던 부분이 많았지만, 행정관님과 잦은 소통을 통해 하나하나 해결해나갔습니다. 민원인 입장을 최대한 헤아려주시고 신경 써주신 덕분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인천 출입국 7번창구 장민진 님 감사합니다 2020-10-28 08:56:19.0
다음글
김정선님 칭찬합니다 2020-11-05 16:01:2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