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출입국관리사무소 조사과 최실장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TOVUUCHII SANSARMAA
작성일
2019.03.12
조회수
631
비자 연장 문제 때문에 남부 출입국관리사무소에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조사 받는 동안 마음과 정신적으로 여러가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남부 출입국관리사무소 조사과 최실장(본명을 잘 모르겠습니다.)이라는 안경 쓰고 단발 머리하신 최실장님에게 조사 받으러 갔습니다. 처음 조사 받게 되었을 때 당황스럽고 어쩔 줄 몰랐던 저를 따뜻하고 웃으면서 인사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긴장 많이 해서 경직 되어 있었던 저를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긴장 풀어주시고 인전적으로 다가와주셨습니다. 최실장님 덕분에 조사도 잘 마무리 되고 비자 문제도 잘 해결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실장님이 저에게 앞으로 사는 동안 모든 공부과 일들이 잘 되길 바란다는 덕담도 해주셨습니다. 저를 진심으로 대해 주시고 일적으로 정신적으로 큰 도움을 주신 최실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평택 출장소 안내 데스크 토야 선생님 칭찬합니다 2019-03-12 13:53:47.0
다음글
이번 김학의 인천공항 출국금지 제지한 공무원분들 2019-03-24 10:34:0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