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출국심사 재심의실 손가희 선생님

작성자
박세진
작성일
2019.01.27
조회수
639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보기에 좋고,

열심히 일하면서 능력도 있는 사람은 멋있어 보이고,

열심히 일하면서 능력도 있는데 인성까지 갖춘 사람은 존경을 받게 됩니다.

저와 제 아내는 만 2세도 안된 어린 딸을 데리고 인천 공항을 통해 출국하면서 손가희 선생님은 존경 받을 분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아직 한국 여권이 없는 만 2세도 안된 아기를 데리고 외국에 갔다 와야 해서 출국 며칠 전부터 출입국 관리 사무실을 포함해서 여러 군데

절차를 알아 봤으나 어느 누구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출국 당일 출입국 관리 사무실에 가서 처리하기로 하고 인천 공항에 갔는데 출국 시간이 너무 이른 새벽이라 출입국 관리사무실은 닫혀 있었습니다.

항공사 발권 창구에서 출국 심사 재심의실로 안내를 받고 어린 딸과 아내, 그리고 어린 딸을 데리고 여행을 가야해서 어쩔 수 없이 많아져버린 짐가방을 다 가지고

출국 심사 재심의실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초조한 마음은 재심의실의 한 직원 분이 손가희 선생님에게 연락해서 나오시는 순간 순식간에 해결되었습니다.

업무 처리 절차를 너무 잘 알고 계셨고 일체의 지체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같이 있던 직원분에게 설명을 하면서 업무를 지시했을 뿐만 아니라 저희한테도 너무 친절하게 그리고 명확하고 자세히 저희의 입장을 배려해서

앞으로 저희가 해야할 일과 주의점, 다음 입국할 때의 상황 설명, 그리고 해결 방법까지 모두 알려주셔서 저와 제 아내는 감동스러웠습니다.

정신이 없는 가운데에서도 고마움을 표하고자 성함을 여쭤보고 기억했습니다.

무사히 여행을 갔다 와서 이제 제 딸은 집에서 편하게 쉬고 있습니다.

물론 재입국 절차도 알려주신 것처럼 아무런 문제 없이 끝났구요...

손가희 선생님 덕분에 잘 다녀올 수 있어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멋있고 능력있고 존경 받으실만한 손가희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고객감동이 국가경쟁력, 이진주님을 칭찬합니다 2019-01-17 14:38:38.0
다음글
대구 출입국관리사무소 구미 출장소 이정민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2019-02-15 09:47:3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