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여자교도소 박정민 소장님/ 김미애 과장님/ 김윤경 주임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
채동원
-
작성일
-
2024.10.17
-
조회수
- 133
안녕하세요. 저는 청주여자교도소에 재소중인 가족 중 동생입니다.
지난 주 10월11일(금)에 노모를 모시고 장소변경접견을 하고 왔습니다.
거기에서 생각지도 않게 , 요몇 일간 착오로 인한 방통대 2학기 미등록에 관한 이야기를 재소자로부터 듣게 되었습니다.
재소자는 행여 가족 걱정할까봐 그런지 이 날까지 아무말 없었는데, 다행히 접견하는 날 관계부처 담당자님분들께서 힘써주신 덕분에 일이 잘 처리되었다고 편히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실 수할 수는 있지만, 자기 가족의 일처럼 신속 정확하게 잘 풀어주는 것이야 말로 각 소속 담당자님께 감사를 표하지 않을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죄를 지은 재소자이지만 한 인간으로, 인격적으로 대해주시고 자기일처럼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기관의 장으로 쉽게 나서기가 힘드시고 바쁘셨을텐데, 빠른 행정처리로 도움을 주신 박정민 소장님 감사합니다.
실무 담당으로 관계부처 연락 등 복원에 힘써주신 사회복귀과 김미애 과장님 감사합니다.
마음 고생으로 재소자 곁을 가까이에서 위로해 주신 1사동 담당 보안과 김윤경 주임님 감사합니다.
재소 자의 사회 복귀를 빨리 원하는 가족이라, 관계 기관에서 이렇게 힘써 주신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