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 <함께 만드는 희망이야기> 요일별 안내 ♥

작성일
2020.05.27
조회수
3026
공공누리
4유형
담당부서
사회복귀과

♥  라디오 <함께 만드는 희망이야기> 요일별 안내  ♥



# 월요일


    -사랑하는 가족, 그리운 사람의 음성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 "말하면..닿을까요"

    -교정본부 인터넷 게시판에 올려주신 사연과 신청곡을 담장 안 희망가족에게 전합니다. "줄 수 있는 건 이 마음뿐~"



# 화요일: 뮤직데이~ 더 많은 신청곡과 함께해요!



# 수요일


    -이게 무슨 노래였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 "탐정신디의 숨은 노래찾기"

    -요럴 땐 요런 노래가 딱! ☞ "요요쏭!"



# 목요일: 뮤직데이~ 다양한 장르, 여러 시대, 곳곳의 음악을 모아서 대방출합니다!



# 금요일: 매주 금요일에는 <12시의 면회>로 일일 디제이와 함께해요!


    -교정본부 인터넷 게시판에 올려주신 사연과 신청곡을 담장 안 희망가족에게 전합니다. ☞ "줄 수 있는 건 이 마음뿐~"

    -롸잇 나우, 나누고 싶은, 나만의 노래 ☞ "나나나~쏭!"




**그리고 매일 희망가족들의 소중한 사연과 신청곡을 소개합니다.


함께 만드는 희망이야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ㅡ^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함께 만드는 희망이야기 (11월~ 개편) 2019-10-24 09:02:47.0
다음글
♥ 라디오 <12시의 면회>7월에는 더 자주 만나요 ♥ 2020-07-02 15:43:16.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