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 "봉사의 참뜻"을 기리다

작성일
2019.03.22
조회수
953
공공누리
1유형
전화번호
031-695-3821
담당부서
이민통합지원센터
수원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 "봉사의 참뜻"을 기리다 첨부 이미지
수원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 "봉사의 참뜻"을 기리다 이미지
수원출입국외국인청(청장 : 이동휘)은 '19.3.22.(금) 3층 대회의실에서 2019년 이민자네트워크 자원봉사다짐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수원출입국외국인청에서 민원 및 통역 봉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이 봉사의 참뜻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개최한 이번 행사는
결혼이민자 A씨의 사회로 친절 다짐 서약, 우수 봉사자 시상, 격려금 수여, 수상자 소감 발표, 레인보우합창단 공연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별히 수원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는 본 행사에서 지난 12월 개최했던 "사랑나눔정성모금바자회" 수익금 330만원을 회원들이 선정한
결혼이민자들(9가정)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수혜자B씨는 "간암 환자인 시아버지를 기쁘게 하는데 보탬이 될 것 같다며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친절다짐 서약을 통해 수원출입국외국인청 방문 민원인이 최고의 출입국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